키움히어로즈, 13일(금) 홈 최종전 이벤트 진행

뉴스n경기 | 기사입력 2019/09/06 [13:55]

키움히어로즈, 13일(금) 홈 최종전 이벤트 진행

뉴스n경기 | 입력 : 2019/09/06 [13:55]

 - 추석맞이 ‘고척 민속촌’ 운영, 윷놀이, 투호 등 전통놀이 체험 공간 및 전통의상 포토존 설치

 - 경기 중 다양한 이벤트 펼쳐 고프로, 호텔 숙박권, 나이키 선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 증정

 - 경기 종료 후 팬 감사 이벤트 진행, 선수단 감사 인사 및 정규시즌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

 - Mnet 프로그램 ‘프로듀스x101’ 출신 가수 이진혁씨 시구

 

 

▲ 홈 이벤트 홍보 포스터     © 뉴스n경기



 키움히어로즈(대표이사 사장 박준상)는 추석 당일인 13일(금) 오후 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 LG트윈스와의 2019 정규시즌 홈 최종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.

 

먼저, 추석을 맞아 장외 보행광장을 ‘고척 민속촌’으로 꾸민다. ‘고척 민속촌’에는 윷놀이, 투호 등 전통놀이 체험장과 전통의상을 입고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. 이 밖에도 호패 만들기, 선수이름 3행시 짓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.

 

경기 중 응원단은 전통의상을 착용하고 응원을 펼친다. 이닝 중간마다 1루 응원단상에서 딱지치기, 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겨루기를 진행해 고프로을 비롯, 쉐라톤디큐브시티 숙박권, PIC 괌 숙박권, 나이키 선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.

 

히어로데이 때 선수들이 착용한 영웅유니폼도 선물한다. 경기 전 응모를 받아 당첨자를 선발한 뒤 선수들의 사인이 새겨진 실착 유니폼을 증정한다. 시즌권자는 C게이트, 내야석 구매자는 B게이트에 설치된 응모함을 이용하면 된다.

 

경기 종료 후에는 팬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. 선수단은 그라운드에 도열해 감사 메시지가 적힌 현수막을 펼치고, 정규시즌 동안 응원을 보내 준 팬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. 이어 올 시즌 명장면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이 전광판을 통해 상영된다. 마지막으로 주장 김상수가 선수단을 대표해 포스트시즌에 임하는 각오를 밝힌다.

 

▲ 시구자는 Mnet 프로그램 ‘프로듀스X101’ 출신 가수 이진혁(23)씨     © 뉴스n경기



홈 최종전 시구는 Mnet 프로그램 ‘프로듀스X101’ 출신 가수 이진혁(23)씨가 한다. 이진혁씨는 지난 2015년 9월 보이그룹 업텐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. 이후 Mnet ‘프로듀스X101’, JTBC ‘혼족어플’에 나와 끼와 재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. 이진혁씨는 JTBC ‘어서 말을 해’, MBC ‘언니네 쌀롱’ 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.

 

이날 시구를 하는 이진혁씨는 “홈 최종전이라는 의미 있는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게 돼 매우 영광이다. 남은 정규시즌을 좋은 성적으로 마치고, 곧 있을 포스트시즌에서도 멋진 경기 펼쳐주길 바란다. 키움히어로즈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한편, 12일(목)과 13일(금) 경기 티켓은 열흘전인 2일(월)과 3일(화) 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.

뉴스n경기 newsgg01@daum.net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